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데이트장소ㅡ롯데마트광복점 옥상정원과전망대

2015년의 마지막날이었던 12월31일
새해맞이 타종이 있는 용두산공원에 가기전에 꽁이와 들렸던곳인 롯데마트광복점전망대

엘리베이터를 타고 11층 옥상까지 고고...
롯데마트 광복점 옥상에 정원과 전망대가 은근 매력이 있는 공간이네요.
전망대에 엔젤인어스 커피점도 있어서 여유롭게 부산을 내려다보며 데이트 할수 있을만한 공간이네요.
야경도 만끽할수 있어서 좋아요.
하지만 밤10시 전에는 내려와야 해요. 
옥상에 꾸며진 정원이에요.
겨울답게 불빛들로 가득합니다.

전망대에 자리잡은 엔젤인어스커피점..
이런곳에 이런곳이 있다니..대단한것 같아요.

정원에 설치된 조형물들이에요.
연인끼리 데이트장소로도 너무 붐비지 않아서 좋을듯 해요.

터널모형과 커다란 동전모형에도 불이 켜져 있네요.
터널 내외부에는 부산의 모습과 다리사진들이 장식되어 있더군요.

요 날개는 에젤 출입문 앞에 있는데 포토존인듯해요.

전망대에서 야경을 즐겨봅니다.
전망대에서 내려다보이는 영도대교네요.
낮에는 도강이 되는데 12시에서 2시로 도강시간이 바뀌었다죠?

부산항대교의 불빛도 전망대에서 보니 새롭네요.
불빛이 계속 바뀌네요.

용두산공원의 타워도 한눈에 들어오네요.

자갈치시장의 밤풍경이구요.

남포동 불빛들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