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삼락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입추,말복이 지나고 더위가 물러간다는 처서가 내일모레네요

정말이지 절기는 절기이다 라는 표현이 딱 맞는듯 합니다.

아침과 저녁으로는 가을을 느낄수 있는 가을바람과 가을공기가 피부에 와 닿는듯 하네요.

저녁날씨가 선선해 지깇시작하니 삼락공원의 엔꽃단지 옆에 있는 인라인스케이트장에도 저녁시간이 되면 인라인스케이트를 즐기시려고 나오시는 라이너들의 모습이 부쩍 많아 보이네요.

자전거인구가 많아지기 전에는 인라인을 즐기는 인라이너들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그 수가 많이 감소된듯 하지만 여전히 건강을 위해 인라인을 타시는 라이너들이 동호회를 중심으로 교류를 하는듯 하네요.
선선한 기온이 운동하기에 좋은 계절이 오는 만큼 가을엔 나도 내게 맞는 운동을 좀 해야겠네요.

#운동하기좋은계절#삼락공원#인라인스케이트장#라이너#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