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불바다오징어창업, 전국에서 대박행진

요식자영업인 인구 80만인 요즘시대

하지만 앞으로 자영인의 증가는 사회구적인 변화로 인해 더 늘어 날 수 있는 요지가 매우 많다고 보여집니다.

사회가 변화하면서 식문화위 변화도 자연스럽게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7-80년대에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최고로 좋았던 시절도 있었지만 요즘의 변화는 양적인 만족도와 더불어 맛과 특별함이 있어야 하는 시대죠.

어떤 사업이든 사업을 하면서 꼭 기억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장사가 잘되는 집들을 보면 그냥 장사가 잘되는 것이 아니라, 운영자가 장사가 잘 되기 운영 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창업하고 “맛만 좋으면 손님이 몰리겠지”라는 생각은 뜬구름 위에 서 있는 것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운영을 함에 있어서 꼭 기억하셔야 할 부분은 음식점의 맛은 기본이니 말할 이유조차 없을 테구요, 기본맛도 없이 음식장사를 하겠다고 한다면 그야말로 있어서는 않 될 일이 테니까요. 맛과 더불어 고객의 기억에 남는 장사를 하셔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그것이 인테리어가 되었든,맛이 되었든,써비스가 되었든,저렴한 가격이 되었든 말이죠.

또 하나는 타켓고객층의 선택 일 것입니다. 정해진 고객층에 맞는 위치선정이 중요 할테구요.

단순 식사손님이냐, 회식손님이냐 ,외식손님이냐의 타켓에 따라 운영 방식도 달라져야 하구요. 이런 경우의 수들을 무시하고 그냥 “잘될거야”라고 생각했다가 실패를 보시는 사장님들이 너무나 많은게 현실입니다.

요즘은 또다른 패턴의 영업이 활발하죠. 바로 배달판매라는 것이 그것이죠.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각 가정에서 편하게 구매하가를 원하는 고객층인데요, 이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의 규모가 빠르게 팽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불바다오징어가 탄생을 했으며 최고의 소자본 대박매출 파트너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불바다오징어는 사장님들의 현장에 맞게 운영컨설팅을 해 드립니다.

불바다오징어는 조리과정의 난이도가 매우 낮아서 초보창업이나 여성창업에도 매우 좋습니다.



불바다오징어 창업 문의

010-8683-9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