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식점으로 성공하기

대박의 성공이 단순 운이 따라 가능한걸까?
혹자는 그리 말들 하는이도 있다.
하지만 꼭 운만 논하기엔 아쉬움이 남는다.
대개는 실패한이들이나 패배한 이들이 말하기 쉬운 자기 합리화이며 변명 또는 자격지심에서 너무 쉽게 말 하는것 중에 하나가 대박은 우늬 따라야 한다 라고 하는 말이 대표적이다.
복권에 당첨되는 것이 운이 있어 가능 하다라고 말한다.
맞을지도 모르는 말이다.
그러나 잘 생각해보면 그 복권이 당첨되기 위해선 그 복권을 구매해야 하는 수고가 있어야 한다.
성공은 작은것 그 무엇 하나도 해 보는 자의 몫인것이다. 그 다음에 운이 따르면 금상첨화인 것이고....
얼마전 창업주들어게 다소 나마 희망이 되고 힘이 되는 kbs의 황금의팬타곤 이라는 프로그램을 볼 기회가 있었다..
김구라와 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인데 아이디어는 있으나 자금의 부족으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격는 창업주들이 출연해 사업의 내용을 설명하여 우승을 하면 최대5억원의 지원금을 저리로 융통해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어떤 사업자가 빛으로 치아의 미백과 치아건강 그리고 구강건강까지 할수 있는 칫솔을 개발해서 설명을 했다.
여러명의 심사패널중 한명이 그 칫솔에 대해 이렇게 의견을 말해 주었다.
"그 칫솔이 별그대의 김수현 칫솔질 하는 모습이 드라마에 한번 방영되면 게임 끝이겠는데요."
사업은 바로 여기서 승패가 갈릴지도 모른다.
만약

개발자가 그 제품을 방송국 피디나 드라마작가에게 찾아가서 스폰을 해서 드라마에 비춰지게 했다면 그 상품의 광고나 홍보의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
장사는 혹은 서업은 무조건 열심히 한다고만 되는것은 아니다.
사업도 맥을 짚을줄 알아야 하고 사업의 길을 알아야 한다.
학창시절...
죽어라 공부하는데 시험문제에 아는 문제 얼마 안나오는 경험 해 봤으리라...
그런데 별로 밤새워가며 열심히 하는것 같지 않은 친구가 성적은 더 잘나오는 경험 해 봤으리라...
차이는 방법의 차이....
사업은 이렇게 하는거구나....
장사는 이렇게 하는거구나..
이제
이 모든 천기누설적 경험을 전수 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을 꼭 성공하시고 싶으시다면 문의 하세요
23년 경험의 성공의 기술을 전수해 드리겠습니다.

대박성공창업전도사
010-7579-9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