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료계의 적폐

햐...내가  병원을  자주  안  다녀봐서  잘  모르는건가요?
뭐  이런 대학병원이  있나  싶네요...환자는  아파서 쩔쩔매는데  3일동안  아무런 조치도  안하면서 입원시켜 놓고, 혈압만재고  수액만 놓고...승질냈더니  교수님이랑 상의해  보겠다고만하고...교수라는  사람은  코빼기도  않보이고....계속 반복적으로 체온만재고...당체크만하고....하도 성질이  나길래 ..퇴원해서  다른병원  가겠다고  하니까 새벽1시가  넘은  이  늦은 시간에  mri찍어야  한다며  준비하라고  하네요...  뭐  이런 의료써비스가 있나  싶네요...의사는  하나도  없고...전공의들만  들락날락  거리며  물어봐도 설명도 제대로  못하고..앵무새들 처럼  교수님께  이야기 한다고만  하고..교수인지  담당의사  인지는  코빼기도  않보이고......3·1절휴무에  토.일  연장3일이  연휴인데  걱정이네요....

화가  너무  치미네요...
#병원#입원#진료#치료#우리나라#진료체계#진료시스템#진료서비스#화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