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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수

음식점성공하기ㅡ음식을 팔지말고 고객에게 만족감을 대접하라.

음식점의창업성공을 원한다면 음식을 팔지말라...
고객에게 만족을 대접해라.
내 업장을 처음 방문하고 재방문을 한다는 것은 내업장에 만족을ㅈ했다는 것이다.
고객의 만족은
가격으로도 만족할수 있고
음식맛으로도 만족할수 있고
분위기로도 만족할수 있고
써비스로도 만족할수 있고...
내업장이 처해 있는 상황마다 다를수 있다.
크기에 따라,환경에 따라 위치에 따라 무엇을 제공해서 고객이 만족할수 있느냐는 다르다.
1평의 매장에서도 100평의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는다.
메뉴에 따라서도 다르게 적용된다.
하다못해 길거리표 음식에서도 만족하면 그 곳을 재방문 또는 자주 방문하게 된다.
음식점이 단순히 음식을 파는 공간이 아니라,고객이 지불하는 금액대비 괜찮다고 느끼면 만족하는 것이다.
1,000원의 음식도 만족 못하면 가까운 거리라도 외면당하고
10만원의 음식도 만족하면 먼거리라도 고객은 찾아간다.
고객이 만족하는 상황을 만들어야 성공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