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제주여행,제주맛집ㅡ모슬포항 하모수산식당 방어회 최고.

#제주여행
#방어축제
#하모수산

오랫만에 날아본 제주도..
언제나 느끼지만 올때마다 참 좋네요.
일정을 잘 맟춘건지 때마침  방어축제기간이네요.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 방어회 한점  안할수 없죠.
모슬포항 일원에서 축제가 열리는데 모슬포항주변에선 방어회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집은 이집이 최고인듯 해요.
회를 다 먹으면 매운탕이 써비스로 제공되는데 메인인 방어회에 못지않게 매운탕국물이 정말 맛있네요.
방어가 큰 방어라 나머지는 포장했네요.
방어가 전국으로 택배로도 간다고 하더군요.
손님 정말 많더라구요.
이집이 모슬포항회집의 제일먼저생긴 1호집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