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축제ㅡ해운대라꼬 불빛축제

#부산축제
#해운대
#불빛축제
부산은 관광도시다.
부산은 여행도시다.
그래서 그런지 축제가 정말많다.
1년내내 축제가 멈추지 않는듯하다.
축제가 많은데, 그런데 또 축제나 각종행사를 잘 진행해낸다.
부산은 축제에 특화된 도시라고 해도 될법하다.
남포동에서도 트리축제가 진행되고 있지만, 해운대에서도 비슷한시기에 불꽃축제가 진행중이다.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된다.
남포동하고는 건셉이 다르다.
축제장엔 역시 사람이 몰린다.
가족끼리,연인끼리,친구끼리,동료끼리...
끼리끼리 모여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고 있다.
해운대해수욕장이 여름에만 즐기는 장소가 아니라 1년12달 가는곳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