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항축제ㅡ해양박물관일원에서...

부산에서는 제9회 부산항축제가 북항과 해양박물관 일원에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개막일엔 북항에서 진행된 개막식과 불꽃축제가 하이라이트 였다면 둘째,셋째날은 영도 해양박물관 일원이 주 행사장으로 진행 되였답니다.
볼거리와 체험관들이 많이 있네요.

체험부스들입니다.
자녀와 함께 할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진행이 되었어요.
행사진행 하는 기간에 날씨가 맑아서 나들이겸 나온 가족들이 많이 눈에 띄이네요.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느끼게 하는 연임하늘 높이 두둥실 떠 있어요.

행사장 무대에선 작은 공연들이 펼쳐집니다.

요트 탑승 체험도 진행이 되는데 사전예약제였더군요.
예약을 못한 우리는 구경하는것으로 만족해야 했죠.

수중제트공연이 있었는데 너무나 멋진 공연이였어요.
물보라를 일으키며 제트기 처럼 사람들이 물위에 높게 날아 올라 묘기를 보여주더라구요.
완전 멋지네요.

난생처음 함정엘 올라가 봅니다.
실제 가동되는 군함정.위풍당당한 모습이네요.

부산항축제가 벌써 9회째였다는데 그동안은 알지 못했는데, 환상적인 불꽃쇼와 멋진공연과 그리고 해군 함정탑승 체험까지 색다른 경험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