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종대 수국축제 미리보기

6월엔 제주도에 수국이 만개했다는 소식이 많이 들리는데요, 이제 서서히 뭍에도 수국이 피기 시작하는가 봅니다.
요즘은 전국에 여름꽃들이 만개하는드수 한데요 5월엔 장미꽃,작약꽃,수레국화,금계국 등의 꽃소식들이 여행인이나 사진인들의 인기 피사체인듯 했는데요, 6월엔 단연 수국이 인기인듯 하네요.
부산 태종대에도 6월29일부터 7월7일까지 수국축제가 진행이 되는데요, 조금 이르기는 하지만 잠시 미리 다녀와 봤네요.
축제가 진행이 되면 축제를 다녀가는 인파로 수국을 제대로 보기에도 힘겨울듯 해서 미리 다녀 왔는데요 햇볕이 잘드는 곳에는 수국이 제법 피었지만 아직은 다소 덜 피어난 상태네요.
다음주 주말쯤이면 지금 보다는 더 화사한 수국의 모습을 감상 할수 있을듯 하더군요.

태종대 수국축제에서 멋진 사진도 찍어 보시고 예쁜 추억도 만들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