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가볼만한곳ㅡ튜울립이 예뻤던 화명생태공원

벚꽃이 이제 엔딩인 부산엔 유채꽃과 더불어 튜울립이 봄의 느낌을 이어가고 있네요.
햇볕이 너무 찬란하리 만큼 눈부신 봄.
화명생태공원으로 튜울립을 보러 다녀 왔습니다.

화명생태공원으로 가던길에 만났던 도마뱀....오랫만에 보았네요.
귀여워요.

길가의 메타세콰이어에도 제법 파릇한 잎들이 피어나기 시작하네요...

화명생태공원의 튤립밭에 도착을 했네요..
규모는 큰 편은 아니네요..
아이들과 잠시 나들이 나와서 사진 찍어줄 만한 규모의 튤립밭...ㅎㅎ

봄을 이곳에서 즐기는 사람들의 표정이 너무나 평화롭고 즐겁고 행복해 보입니다...

6만송이의 튤립이라고 하는데요.....
규모는 커보이진 않지만 사진찍는 재미는 쏘쏘 합니다.
특히,
경부선을 오가는 기차가 자주 운행이 되는편이라 다른곳에서는 보기쉽지 않은 사진을 담을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