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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수

음식점성공하기ㅡ메뉴에 따른 홍보방법 찾기

메뉴에 따라 홍보방법이 달라야 한다.
요식업, 다시말해 음식점 혹은 식당의 자영업이 그야말로 밀물처럼 우후에 죽순이 피어나듯 생겨나고 있습니다.
철저히 창업준비를 해서 오픈하시는분도 계시고, "밥장사는 굶어죽지는 않는다는데,식당이나 해볼까?" 라는 안일한 마음가짐으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듯 합니다.
메뉴의 종류도 참 다양해서 인스턴트패스트푸드에서  식사전문점,고기전문점,보양식전문점,퓨전메뉴전문점등등 가격대도 저렴한 가격부터 고가의 가격대까지 각양각색,천양지차의 분포를 이룹니다.
여기서 생각하고 지나가야 할 것이 하나 있는데요,바로 그 많은 음식점 중에 어느 사장님은 대박을 경험하시고,또 어느 사장님은 쪽박을 경험하신다는 겁니다.
왜,이런 상횡이 일어나는걸까요?
맛 차이때문에?
장소 때문에?
써비스 때문에?
인테리어 때문에?
다 맞지만 또 다 틀립니다.
단순히 음식점이 위의 조건들로만 성패가 달라지는 것만은 아닙니다.
메뉴에 따라 고객층이 다르고, 그러므로서 홍보방법이 달라져야 합니다.
몸에 좋다고 알고 있는 인삼,꿀,녹용등도 먹어서 약이 되는 체질의 사람이 있는가 하면,오히려 먹어서 해로움이 되는 체질의 사람이 있습니다.
이처럼 약도 체질에 따라 다르듯이, 내 업장에서 제공하는 메뉴에 따라 반응하는 고객층이 다르게 분포되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적절한 홍보가 동반되지 못해 소비자가 있는지 없는지 조차 모른다면 이미 쪽박에 반쯤은 다가선거라 여겨집니다.
이점을 충분히 고려하여 철저히 준비해서 창업을 해야 그나마 요즘같은 불경기에 실패없이 운영이 가능하리라 여겨집니다.

명품삼계탕전수창업문의는
010-7570-9776